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여드름과 유관한 피부질환에 대한
연구 및 치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학회소개

INTRODUCION

홈 학회소개 >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 대한피부과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대한여드름주사회 신임회장 박미연입니다.
    대한여드름주사학회는 여드름과 주사 그리고 화농성한선염,
    지루피부염 연구 및 국내외적 학술활동을 통하여 올바른 치료와 환자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2003년 3월 창립총회 및 제1회 학술대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학술활동을 시작하였으며 2023년 20주년을 맞이합니다. 초대 회장님이셨던 이일수교수님에이어 김광중교수님 김낙인교수님 서대헌교수님 이지범교수님과 이미우 교수님등 전임 회장님들과 회원분들의 노력과 헌신에 힘입어 대한여드름주사학회는 현재의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대한여드름주사학회는 앞으로 글로벌한 학회로 나아가도록 연구와 국제교류를 확대하겠습니다. 국제적 수준의 여드름주사 학술대회의 초석을 다지고, 한국인 여드름, 주사, 화농성한선염과 지루피부염의 특성에 대한 선도적인 연구활동, 새롭고 올바른 치료법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활동을 통해 회원님들께 학술교류의 장을 자주 마련하겠습니다.

여드름, 주사등 저희 학회가 연구하는 질환은 잘못된 의료 정보와 치료방법이 만연되어 있어 진단과 치료 시기를 놓치기 쉬운 질병입니다.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의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며, 치료로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한여드름주사학회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연구자, 의료진, 환자분들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저와 학회 임원들의 노력과 헌신 그리고 무엇보다 존경하는 대한여드름주사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